왕홍마케팅

왕홍 마케팅, 윈차이나와 함께 하세요

파워유저

중국의 파워유저 'Wanghong(왕홍)'

KOL마케팅은 중국 파워유저를 통한 리뷰, 영상, 오프라인 행사 초청 등
1인 미디어를 활용하여 단기간에 고효율 성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 방법

· 왕홍을 선택하는 이유

동일한 광고라도 중국과 한국의 광고비 차이는 10배

중국 매체 직접 진행 시 준비서류와 심사 매우 까다로움

중국인은 주로 웨이보와 웨이신에서 정보를 습득하고,
그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은편

최근 중국도 PC보다 모바일 유입이 높게 나타남

· 왕홍선별 프로세스

3,000명 이상 팔로워를
기준으로 1차 선별

차 선별 후 선별된
왕홍의 래퍼런스들을 분석

홍의 팬, 타겟, 지역, 활동 미디어,
연령등을 구분하여 마케팅
적합도에 따라 배치

· 왕홍 콘텐츠
왕홍 팸투어
: 웹드라마, 광고,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 맞는 왕홍을 선정하여 왕홍 섭외, 초청, 통역 및 수행 등 에이전시 전반에 걸친 업무를 수행

선정 기준

각종 행사 참여 경험이 있는 영향력이 큰 파워 유저

2,000여 명 중 고객사의 상품과 적합한 셀럽 선정

유명 방송인, 언론사 재직, 아티스트, 컨설턴트, 모델 등
인지도 높은 전문 파워 유저 활용

업체 역할

왕홍 섭외 및 초청

통역 및 수행

기타 서포터 등 에이전시 전반에 걸친 업무 수행

왕홍 라이브 방송

"연예인보다 일반인 인터넷 스타… 18조원 규모 '왕홍경제"
"인터넷 쇼핑과 실시간 방송의 만남"
"급변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"
"중국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기존의 이미지+문자 중심의 마케팅 방식이 모바일 플랫폼에서 한계 체감"
"왕홍과 실시간 방송 등의 새로운 방식을 활용해 오락적 요소를 가미하고, 소비자들의 관심 끌기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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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방식

섭외부터 기획까지 퍼포먼스를 위한 매니지먼트

마케팅

라이브 방송을 통한 직관적인 서비스 상품 소개
직관적인 세일즈 마케팅 방식

다양한 채널 활용

이즈보, 화쟈오, 타오바오, 메이파이, 모차, 잉커, 모구지에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