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네이밍

상표등록에 적합한 네이밍을 추천해 드립니다.

브랜드 네이밍


수많은 한자들 중 가장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는 한자를 찾고,
귀로 들을 때 유사한 단어가 있는지, 눈으로 볼 때 어떤 느낌을 주는지

중국 시장의 진출 전략이 단순히 현지화에 맞게 외래어 표기를 변환 했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.
중국 문화를 심도 깊게 파고들고 고도의 마케팅 전략이 브랜드명 속에 함축적으로 녹아들었을 때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녹일 수 있습니다.

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네이밍은 제품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원인으로 작용합니다.
때문에 15억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브랜드 네이밍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것이 중국 진출의 첫 관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주요 서비스

중국 브랜드 네이밍 TIP

01

발음하기 쉽고 짧게

듣기 좋고 발음하기 좋은 것이 기억하기 쉽다. 2~4자 정도 짧은 네이밍이 효과적

02

짧은 단어지만 의미를 함축해야

코카콜라(可口可东 - 입이 즐겁다) 까르푸(家东福 - 가정에 즐거움과 복이 함께 한다)

03

제품과 연상되는 단어

KFC(肯德基 - 基와 鸡(닭)의 발음이 같아 ‘닭을 파는 곳’이라는 연상이 가능)

04

발음하기다음(多音)어 사용은 피하라

두개 이상의 발음을 가진 단어는 혼란을 가져온다

05

숫자상표는 피하라

미래 브랜드 확장성에 비효율적